이민 변호사
Carl Shusterman

이민 변호사이민 변호사 Carl Shusterman은 40년 이상 이민 법률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개인 사무소로 진출하기 전에는 미국 이민 및 천연화국 (INS)의 변론 변호사로 근무했습니다. Carl은 인적자원 임원지 매거진(Human Resource Executive magazine)에서 미국에서 가장 우수한 15명의 기업 이민 변호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이민 관련 분야의 전문가 증인으로 미국 상원 이민 하위위원회 앞에서 증언하였습니다.

Carl은 SuperLawyers 매거진, 월스트리트 저널, 로스앤젤레스 타임즈, Associated Press, ABA Journal 등 다양한 언론 매체에 소개되었습니다.

Carl은 가족 이민, 추방 방어 및 연방 소송 분야에 전문화된 이민 변호사 Jennifer Rozdzielski 및 고용 기반 이민 분야에 전문화된 이민 변호사 Cheryl Gertler의 법률 자문 담당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신 이민 뉴스를 가장 먼저 받아보려면 저희의 무료 이메일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Client Reviews

이민 변호사</br>Carl Shusterman 1

훌륭한 결과!

“Carl Shusterman 법무사 사무소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작년 동안 모든 H1B 갱신에서의 경험은 놀라운 결과를 이루었습니다.”

- KRG Technologies, California
Read More Reviews

Zoom Consultations Available!

저희 이민 변호사들은 고용주가 외국 출생 직원을 위해 작업 비자와 그린 카드 후원을 돕고, 정부로부터의 검사 공고를 받았을 때 I-9 요건을 준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우리의 고용주 이민 안내서를 참조하세요.

저희는 개인들이 E-2 조약 투자자 비자, H-1B 전문가 비자, J 웨이버, L 기업 내 이송자 비자, O 탁월한 능력자 비자, P 운동선수, 예술가, 연예인 비자, R 종교적 근로자 비자 및 다양한 유형의 임시 근로 비자를 획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저희는 고용, 결혼, 가족, 투자 및 망명을 통해 그린 카드를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국적을 획득하거나 부모를 통해 미국 시민이 되는 데도 도움을 줍니다.

저희 이민 변호사들은 EB-1 탁월한 능력자 (특히 탁월한 능력자, 탁월한 교수 및 연구원, 다국적 기업의 임원 및 관리자), EB-2 범주 (탁월한 능력자, 국가 이익 면제, 고급 학위를 가진 전문가) 및 EB-3 범주 (PERM 또는 등록 간호사 등과 같은 일정 A 부족 직업 범주에 속하는 자)로 그린 카드를 받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저희는 USCIS가 발행한 입증 요청 (RFE) 및 거부 의사 통지 (NOID) 청원과 신청에 대한 응답을 돕습니다.

이민 변호사 Cheryl Gertler은 고용을 통해 임시 근로 비자와 그린 카드를 받기를 희망하는 고용주 및 이민자들을 지원합니다.

저희는 시민권을 신청하는 개인들과 부모 및 조부모를 통해 미국 시민권을 습득하려는 개인들을 돕습니다.

이민 변호사 Rozdzielski는 이민 법원에서의 추방 절차, 이민 법원, 이민 항소소의 게시판 (BIA) 및 전국의 다양한 연방 법원에서의 대리를 통해 추방 절차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표합니다. 저희는 이민 법원에서의 구제 방법, 면제, 추방 취소, 신분 조정, 망명, 추방 유예 및 고문에 대한 협약 (CAT) 등 추방 절차에서의 구제 요건을 설명합니다.

이민 변호사 – 무료 온라인 자료

저희 웹사이트는 미국 이민 법률과 절차에 관한 가상의 백과사전입니다. 임시 비자를 얻는 방법, 그린 카드를 받는 방법(결혼, 가족, 고용, 투자, 망명 및 그린 카드 추첨을 통한 방법) 및 미국 시민권을 얻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민 변호사들은 이민 법원에서 사건을 이기는 최상의 방법을 설명합니다.

저희 60개 이상의 “어떻게” 이민 비디오는 이미 2,600,000회 이상 시청되었습니다. 저희의 사이트 맵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의 다양한 기능을 알아보세요. 저희 웹사이트에는 1,000개 이상의 기사와 미국 이민 서비스국 (USCIS), 이민 세관국 (ICE), 국경 경찰국 (CBP), 국무부, 노동부, 이민 법원 및 연방 법원을 비롯한 정부 웹사이트로의 링크가 수천 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최신 이민법과 정책 변화에 대해 보도합니다. 새로운 공공요금 규정, 건강 보험 요건, 고용 인가 문서 (EAD) 작업 허가서, 사전 출국 허가 여행 문서 등의 획득이나 연장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저희는 최신 비자 통보와 저희의 비자 통보 예측 페이지를 통해 그린 카드 줄서기 상황을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는 이민법과 정책의 최신 변경 사항에 대해 보도합니다. 새로운 공공요금 규정, 건강 보험 요건을 준수하는 방법, 고용 인가 문서 (EAD) 작업 허가서 및 사전 출국 허가 여행 문서 획득 또는 연장 방법 등에 대해 설명합니다.

*******************************************************************
면책사항 – 본 페이지는 2023년에 인공지능인 Chat GPT 4를 사용하여 원본 영문 페이지를 이 언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이 번역이 완전히 정확한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이 페이지는 완전히 최신 정보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를 법적 조언으로 의존하지 말고 미국 이민 체계에 대한 배경 정보로만 활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FREE NEWSLETTER
Immigration Updates
We promise not to spam you. Unsubscribe at any time.
Invalid email address

Decades of Immigration Experience Working for You


What Can We Help You With - Videos

Winning Your Case in Immigration Court

Green Cards through Employment

Green Card through Marriage

 

View More Videos